고양이 키우는 남자와 강아지 키우는 남자의 차이점
고양이를 키우는 남자와 강아지를 키우는 남자는 여러 가지 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.
성격 등이 확실하게 구별되는 것이죠.
물론 고양이와 강아지를 다 키우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한 종류의 동물을 키우게 됩니다.
남자친구를 사귈 때 고양이를 키우느냐 강아지를 키우느냐에 따른 성격상 차이는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.
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한 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결과 입니다.
고양이 키우는 남자
★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예민하다. 고양이 키우는 남자친구로부터 하루 종일 연락이 없다면 당신이 한 말에 대해 엄청 화나있을 가능성이 높다. 화해하는데 상당한 시간과 많은 대화가 필요하다. 물론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강렬하고 로맨틱하다.
★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감성적이다. 싸울 때 눈물을 보이기 일쑤고 슬픈 영화를 보면서도 눈시울을 적신다.
★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의존적이다. 당신과 일주일, 하루 그리고 한시라도 함께 있고 싶어한다. 당신이 어떻게, 무엇을, 왜 그런 느낌을 갖는지 알고 싶어하고 또 공유하고 싶어한다.
★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완고하고 융통성이 부족하다. 깔끔한 고양이를 좋아하는 성격이다 보니 스스로도 깔끔하게 행동하고 흐트러진 것을 참지 못한다. 처리해야 할 일을 처리하지 못하면 불안하다.
강아지 키우는 남자
☆ 강아지 키우는 남자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사람이다. 시간 나면 강아지와 하루 2-3회 산책을 하기도하며 틀에 짜인 생활보다는 자유로운 삶을 즐긴다.
☆ 강아지 키우는 남자는 수동적이다. 당신에게 며칠 전화를 하지 않았다고 해도 당신한테 열 받아서가 아니다. 바쁘거나 잠시 잊고 있는 것이다.
☆ 강아지 키우는 남자는 독립적이다. 자신만의 공간을 좋아하고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않는다. 당신이 이 남자의 어느 구석을 차지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경우도 있다.